|
2025. 수업방해행동 학생 지원 보조인력(자원봉사자) 위촉 공고
선발방법 : 1차 : 서류심사 2차 : 면접심사(서류심사 3배수 통과자까지 한하여 면접자 통보하고, 1인 접수시 적격심사로 위촉함)
선발일정 : 가. 접수기간: 2025.03.06. ~ 2025.03.14. 16:00까지 나. 접수장소: 김해합성초등학교 교무실(☎ 055-333-2258) 다. 접수방법: 본인이 직접 제출(우편접수 불가) 라. 위촉권자: 수업방해행동 학생 지원 보조인력 위촉 선정위원회가 선정한 봉사자를 학교장이 위촉 마. 면접심사 대상자 발표: 면접심사 대상자는 별도 공지 없이 개별통보 바. 면접일시: 2025. 03. 18. 14:30 교무실 사. 최종위촉자 발표 : 최종 위촉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하고 위촉 이후 학교 홈페이지에 공개
※ 세부사항은 아래 첨부파일 참조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