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환경부에서는 제52주년 지구의 날(4.22.)을 기념하여 탄소중립 인식제고 및 생활실천 확산을 위하여 「제14회 기후변화주간(4.22~.4.28.)」을 운영합니다. 따라서 김해시에서도 기후변화주간 동안 다음과 같이 온·오프라인 캠페인, 소등행사, 체험프로그램 등을 실시할 계획이오니, 탄소중립 생활 실천 확산을 위하여 학생 등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.
1. 탄소중립 3안타: 4.15.(금)~4.28.(목), [온라인] 탄소중립 생활실천 캠페인 2. 탄소중립 물결: 4.22.(수)~4.28.(목), [오프라인]전 읍·면·동 탄소중립 거리 캠페인 3. 탄소중립 실천: 4.22.(금) 20:00~20:10(10분간), 소등행상 4. 탄소중립 체험: 4.23.(토)~4.24.(일), 김해시 기후변화 홍보체험시설 체험 프로그램 5. 탄소중립 토론회: 4.26.(화), 김해시 탄소중립 시민 원탁토론회
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 부탁드립니다.
|